2박3일여행준비물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백수 조회 2회 작성일 2020-10-19 19:53:04 댓글 0

본문

[tip] 2박3일 제주 여행 짐싸기 꿀팁 ✶ 똑똑하게 짐싸는 법 what to pack for vacation ✶ LUCY PARK 루시파크

안녕하세요! 여러분! 저는 아빠,엄마,동생과 함께 꿈만 같은 제주 여행을 다녀왔어요-❤️
비행기 타기 전, 제가 어떻게 짐을 챙겼는지 함께 볼까요?

전 사실 어렸을 때 이후로 이렇게 멀리 가족여행 가는 게 굉장히 오랜만이라
아주 설레었거든요.
여러분도 나중에 후회하지 말구
가족들과 여행할 수 있을 때 꼭 함께 많은 시간 보내셨으면 좋겠어요.

오늘 영상도 즐겁게 봐주세요:)

구독\u0026댓글은 사랑입니다




뾰옹 ❤️





❅ CONTACT

☾ INSTAGRAM : https://www.instagram.com/jihye_lucy_park/
☾ E-MAIL : lucypft@gmail.com
LUCY PARK 루시파크 : 7:48 오랜만에 제 예전 영상 다시 보다가 깜짝 놀랐는데, 보조배터리 캐리어 안에 넣으시면 안됩니다 여러분 꼭 기내에 갖고타셔야해요! 혹시 잘못된 정보를 보게 되실까봐 댓글로 적습니당-!!!
호성정 : 잘보고가용♡♡
남상경 : 저도 그틴트 있는데!lip어쩌고저쩌고
미스터차Mrcha : 저도 내일 떠나요 !! 제주도
장연우 : 루시파크님!근데 유리병으로된 캔들 들고가도되나요?되면 보조가방에 넣나요?아니면 캐리어에(24인치)넣어요?
김담은 : 제주도갈때 휴대용선풍기 가져갈려면 캐리어에 실어야되요? 가지고타야되요??
김담은 : 제주도도갈때 로션 100ml넘으면 안되요??
수아 : 칫솔은 혹시나해서 챙기는게 아니 꼭챙겨야 하는거 아닌가요? 하긴...숙소에 있을수도 있으니까
누나동생 : 영상잘 찍으시고 이쁘신데 왜 댓글이 없쪼?
너무 이쁘세여~~미인이네여!!!((저눈...ㅠㅜ
Lee지임 : 보조베터리는 캐리어에 넣으면 안되는걸로 알고 있는데 맞나요??

휴대성 좋은 아이템들만 모아서 2박3일 여행짐 같이 챙겨보아요/여행꿀템들 모아모아

email : hsmj0501@naver.com
instagram : https://www.instagram.com/iam_oddlife/
instagram : https://www.instagram.com/paper_log/
blog : https://blog.naver.com/hsmj0501


안녕하세요 오드라이프입니다:)
작년에 업로드 했던 캐리어 싸기 영상에 이어서
두번째로 준비해봤어요

현실적인 아이템들로
챙겨간 저의 캐리어 같이 구경해봐요!

+정보
캐리어-스위스밀리터리
고데기-정보없음(미니고데기라고 검색하시면 괜찮은 제품들 여러개 나와요!)
지갑-타이드웨이(선물받아서 정보없음/인터넷에서 구매대행으로 구매가능해요)
카메라-sony r3000r
보조배터리-오호 20000mAh
3in1케이블-OATSBASF 3 in 1
블루 파우치-쓰임
렌즈 케이스-비케이 아이스크림 애니 렌즈케이스

그외 정보들은 영상속에 적어두었습니다:)
여기어때 : 안녕하세요. 종합숙박예약플랫폼 여기어때입니다. 다름이 아니라 여기어때 네이버 포스트와 브런치에 업로드 예정인 '쓸 모 있는 여행 영상 쓸/모/영'에 해당 영상을 소개하고 싶어 문의드립니다. 여행에 관련된 BEST 유튜브 콘텐츠를 소개하는 내용으로 수락해주신다면 추천 코멘트와 함께 해당 영상 링크와 채널 주소를 반드시 기입하겠습니다.답변 부탁드리겠습니다. 감사합니다.
강수경 : 오드라이프님!! 저게 너무 잘맞는 영상 올려주셔서 감사해요!! 그리고 혹시 애플스토어에 애플펜슬 1세대 펜촉을 파나요??
비타1000서영 : 꿀템너무많네용!!ㅎㅎ근데 캐리어에 보조배터리는 넣으면안됩니당..!
박지원 : 액션캠 말고 그냥 카메라 삼각대 정보좀 알려줄 수 있을까용?
Bear Brown : Chị đi du lịch Việt Nam hả ??♥️
rosemari : 오.. 보조배터리랑 요즘 음영섀도우를 찾고 있었는데 진저컬러도 알게 되어 저에겐 너무나 유익했던 영상이였습니다! 요즘 오드님 자주 볼 수 있어서 너무 행복해욧 :D 늘 꼼꼼하고 상세하게 리뷰해주셔서 오늘도 감사드리고, 오늘 하루 편안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. 오드님 제가 늘 응원하고 있어요! ^.~
Mingmar Sherpa : Please put English captions
me some : 비행귀 구매처 부탁드립니다
sak ba : 오오오 보조배터리 굉장하네요! 무거울 것 같지만 여행다닐때 유용하게 쓸 수 있을것같아요

세상귀차니즘의 2박3일 여행 준비하기+캐리어 없이 짐싸기 꿀팁tip&네일아트!(ft.파우치들)| 나만의 우주(wooju)

안녕하세요!
나만의 우주입니다!

오랜만에 찾아뵙네요
영상이 날아간 뒤로 현타가 와서..흡
며칠 멍때렸어요....

이번 영상은
2박 3일 국내여행을
큰 짐가방 또는 캐리어 없이도
간단하게 짐싸는 방법과 함께 준비하는 내용입니다❣

감사합니다



#여행 #캐리어없이 #짐싸기 #꿀팁 #2박3일 #네일아트 #짐싸는방법
김동현 : 검정색 저거는 쇼핑백인가요 에코백인가요?? 옷넣은거요!! 혹시 구매정보가 있으면 알수있으까요ㅠㅠㅠ 사정상 캐리어없이 여행을 가야하는 상황인지라 ㅠㅠ
지금먹으러갑니다 Let's get EAT : 저 오늘 순천 다녀왔는데 ㅎㅎㅎ
순천지나서 여수더라구요~~
아이 튜브 i tube : 귀요미님 즐거운 여행 잘다녀와요
가서 영상찍어 올리시고 ^^
성운이TV : 여행 부럽네요
근데 짐만보면 피난가는거 같아요 ㅋㅋ 저는 여행갈때 옷한벌도 안챙겨간답니다 ㅋ
점점 말이 빨라지네요 ㅋㅋ
wooju나만의우주, 꿈많은직장인 : 안녕하세요!
나만의 우주입니다!

오랜만에 찾아뵙네요
영상이 날아간 뒤로 현타가 와서..흡
며칠 멍때렸어요....

이번 영상은
2박 3일 국내여행을
큰 짐가방 또는 캐리어 없이도
간단하게 짐싸는 방법과 함께 준비하는 내용입니다❣

감사합니다

... 

#2박3일여행준비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042건 1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www.gigyeyussi.or.kr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